본문 바로가기

정치, 행정

조덕호 위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조덕호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위원이 오는 4월13일 치러지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 더불어 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조 위원은 "시민 한분 한분의 땀과 노력 덕분에 아산은 발전해 왔고 대한민국 핵심도시로서의 가치와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 하지만 세계적 경제 불황은 대한민국과 우리 아산에게도 많은 문제에 봉착하게 했다.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영업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고 높은 실업률 때문에 우리의 청년들이 취업문제로 고민하는 이러한 경제적 암흑기에, 과연 이러한 난제를 어떤 정책과 법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저의 고민이자 목표다."고 출마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매번 자기자리 지키기에만 몰두하는 정치권의 구태와 냉소의 정치를 청산하고 새로운 변화와 희망의 정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또한 우리 아산을 젋음이 넘치고 역동적인 아산으로 만들고 싶다. 지금의 모습에 만족하면 발전 할 수 없고 도태되는 것이 사회의 이치이다. 우리 아산도 변화해야 더욱 비상할 수 있다. 그 변화의 기초에 저 조덕호가 밀알로 쓰이고 싶다."고 강조했다.

 

  또한 "혼자 잘 사는 세상이 아닌 더불어 잘 사는 사회, 더불어 잘 사는 아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덕호 예비후보는 셩균관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충남 자원봉사 시민네트워크 아산지부 공동대표, abc iptv 아산방송 대표이사, 국제로타리 3620지구 온아로타리 부회장, 아산시 고용복지포럼 감사, 아산시 학원 연합회장를 역임했으며,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위원, 아산시 씨름 협회장, 아산시 용연초등학교운영위원장,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위원, 아산시 건·가·다·가 지원센터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