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뉴스

현대자동차·아산레미콘·KB오토시스, 희망2013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임태순), 아산레미콘(주) 박한기 사장, KB오토시스(주) 김용웅 회장은 지난 26일 복기왕 아산시장을 방문해 ‘희망201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현대자동차 5천만원, 아산레미콘 1천만원, KB오토시스 1천만원 총 7천만원이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 이외에도 명절위문품 지원 및 집수리사업, 아산 행복드림사업 후원 등 지역복지를 위해 크게 기여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나눔으로 하나 되는 아산만들기”와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아산레미콘(탕정면 소재)은 그동안 탕정면을 비롯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해왔고,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참여해 기탁함으로써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며 KB오토시스(음봉면 소재)로 자동차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마찰재 전문기업으로 지난 2년 동안 이웃돕기 나눔을 실천해왔다.
 
  박한기 아산레미콘 사장은 “기업이 지역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중한 뜻도 전했다.
 
  한편 김용웅 KB오토시스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의탁 독거노인, 어린이들을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줘야 할 것으로 생각되며 조금이나마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웃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