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뉴스

천안논산고속도로(주), 아산 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천안논산고속도로(주)(대표이사 이선관)는 지난 20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모범 청소년지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500만원으로 아산 지역의 꿈과 희망을 갖고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범 청소년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이선관 대표이사는 "천안-논산간 고속도로를 이용해주시는 아산시민께 감사드리며 아산지역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이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의 유대를 강화해 나눔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우리지역 청소년을 위해 지원을 결심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전달 받은 장학금은 꿈과 희망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는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습비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후원자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논산고속도로(주)는 매년 충남지역의 모범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고 있으며 장애인복지시설 봉사, 저소득 주민을 위한 동절기 사랑의 연탄배달,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등 다양한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