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학, 학교

금곡초, 최현우의 스페셜 매직쇼 공연


  금곡초등학교(교장 장동선)는 지난 14일, 유치원과 초등 전교생 및 학부모, 지역 주민 65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행복 나들이」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행복 나들이」는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평소 공연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의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The-K 행복서비스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나라 대표적 스타 마술사 중 한명인 최현우 마술사가 나와 “최현우 스페셜 매직쇼” 란 주제로 진행되었다. 최현우 마술사는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들을 즉석에서 섭외하여 공중부양 마술, 로프를 활용한 마술, 관객들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바뀌는 카드 예언 마술, 그림자 마술 등 다양한 마술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절단 마술을 할 때 마술 도우미로 나온 학부모의 몸을 강철 칼로 절단할 때는 아찔한 장면에 소리치며 놀랐다가 아무 이상이 없자 모두 놀란 가슴을 쓰러 내리며 환호와 함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6학년 박지은 학생은 "TV에서만 보던 마술쇼를 눈앞에서 보게 되어 정말 재미있었고, 신기했다.”며 “앞으로도 학교에서 이런 공연을 또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장동선 교장은 "찾아가는 행복 나들이 공연을 통해 금곡 교육공동체 모두가 참~ 행복한 시간이 됐다"며 공연 관람의 기회를 준 교직원공제회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