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 인물

2012년 아산교육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

 

아산고등학교 교감 강경산, 아산흰돌유치원 원장 김선남, 송곡초등학교 교장 이병춘, 행정지원과 시설주사 전병운, 송남중학교 교사 지원규 (좌로부터)

 

- 제4회 아산교육상 수상자 발표 -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희)은 20일 2012년도 제4회 아산교육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수상자는 송곡초등학교 교장 이병춘, 아산흰돌유치원 원장 김선남, 아산고등학교 교감 강경산, 송남중학교 교사 지원규, 아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주사 전병운 등 5명이다. 시상식은 21(금) 오후2시 온양한올중학교 강당에서 실시되는 아산교육종합보고회 때 거행될 예정이다.
 
  올해 수상자로 선정된 영광의 얼굴들은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아산교육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한 자로 다른 교직원들의 귀감을 얻었다.
 
  유?초등교육부문에서 수상한 송곡초 이병춘 교장은 아산에서 34년 7개월을 근무하면서 영재교육과 스카우트 봉사활동 등의 공적으로, 아산흰돌유치원 김선남 원장은 유치원 교수?학습자료 개발과 농촌통합형 단설유치원 신설 등의 공적으로 수상했다.
 
  중등교육부문에서 수상한 아산고등학교 강경산 교감은 27년 동안 아산에서 근무하면서 내고장학교 다니기를 통한 우수인재 육성의 공적으로, 송남중학교 지원규교사는 생활지도상임위원장으로 학교폭력 예방과 바른품성 5운동 확산 등의 공적으로 수상했다.
 
  교육행정부문에서 수상한 아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전병운 시설주사는 학교 교육환경 개선과 시설 확충에 적극 노력한 공적으로 수상했다.
 
  김광희 교육장은 “이번에 수상하는 다섯 분들이야말로 아산교육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이라고 격려하면서 “우리 모두 아산교육을 위해 맡은 바 본분을 다하여 지역사회와 학부모들부터 신뢰받는 매력있는 학교, 스마트 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