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실천 교육 -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지사장 김광식)는 지난 13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다윈시스템 CS 전문강사(정기엽)를 초청해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교육은 고객만족 역량을 강화해 고객 지향적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국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공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교육을 시행했다.
"고객만족은 본원적서비스에 더해 부가서비스를 만족시켜야 진정한 고객만족 서비스 다."며, 정기엽 강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를 고객만족의 3대 성공요인으로 뽑았다.
한편 아산지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한 말씨, 적절한 화법, 적극적인 마음, 정직한 매너로 고객을 대하는 것이 중요하며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하여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한다는 방침이다.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시, E-비즈니스 활성화 교육과정 교육생 추가모집 (0) | 2012.03.20 |
---|---|
공단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충남기능선수회와 함께 (0) | 2012.03.17 |
호서대학교, 2012 잡월드 희망 채용박람회 개최 (0) | 2012.03.14 |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추진 (0) | 2012.03.08 |
아산시, 식품진흥기금 연리 1% 융자 (0) | 2012.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