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아트테크네, 태블릿PC 명화숄더백 출시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테크네(www.atechne.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 태블릿PC 범용 ‘태블릿 명화숄더백’을 출시했다. 

 
10인치 이하 주요 태블릿PC(아이패드2, 갤럭시탭2, 모토로라 줌 등)뿐만 아니라 UMPC, PMP, 내비게이션, 전자사전 등까지 넣고 휴대할 수 있다.
 
더블폼(아트론과 고탄력스펀지를 이중본딩) 소재를 사용하여 충격방지 및 스크래치 방지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 명화 이미지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태블릿 명화숄더백이다.
 
기존 가방방식을 더 얇게 보완하였으며 충전기케이블, 보조배터리,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 터치펜 등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포켓형 앞주머니가 있어 유용하다. 어깨 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서류가방으로, 어깨에 매는 숄더백으로도 사용가능 하다. 태블릿PC 도난방지와 사생활보호를 위한 키슬라이드까지 장착하였다.
 
부드럽고 질감이 좋은 고급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고흐의 ‘밤의 카페테라스’, 클림트의 ‘키스’ 등 4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43,000원이다.
 
태블릿 명화숄더백은 아트테크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