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이씨스, 자동차용 블랙박스 ‘아이즈’ 2G 패키지 특별 판매

최근 자동차 사고시 블랙박스 영상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차량용 전장부품 전문업체인 이씨스는 자동차용 블랙박스 제품인 아이즈(Eyes) 2G 패키지를 GS샵(www.gsshop.com) 을 통해 특별조건인 99,0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대각선 화각 157도, 수평화각 115도의 초광각 렌즈를 장착해 동급 최고수준의 시야를 확보했으며, 고가의 영상센서 장착으로 약 130만화소의 고해상도 녹화가 가능하다. 음성 동시 녹음도 가능하며, 녹음 설정은 운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사고 발생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블랙박스 내부 충격센서인 G센서는 보쉬사의 3D G센서를 탑재해 정밀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벤트 발생 전 후 20초는 상시 녹화되며 메모리 카드를 바꾸어도 시스템이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즈(Eyes) GPS 모델은 구글맵과 연계한 주행시 위치 및 속도 확인이 가능하다. 크기는 가로, 세로, 폭이 각 60mm X 85mm X 35mm로 작은 편이다.
 
한편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은 사고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증빙으로 활용되며,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