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크라이슬러 코리아, Jeep 공식 페이스북 오픈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 웨인 첨리)가 25일, Jeep브랜드 70주년을 맞아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eepKorea)을 오픈 했다. 

 
크라이슬러는 소셜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해 70년의 유구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Jeep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Jeep 페이스북은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험적이고 역동적인 Jeep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Jeep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매년 일반 소비자 및 고객들을 대상을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Jeep 캠프’영상을 비롯하여, ‘USA Jeep 잼보리’, ‘Jeep 어드밴처’ 등 전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Jeep 차량 정보 및 이미지 갤러리, 최신 뉴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사륜구동의 절대강자Jeep 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Jeep모델을 통해 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My ID Card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Jeep 차량의 사진이 들어간 고유 <Jeep ID>를 제공함으로써, 재미있는 페이스북 프로파일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높은 인기를 얻은 <Jeep ID> 보유자들에게 iPad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 달간 매주 증정하며, 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사용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Jeep ID 카드와 Jeep 캠프 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웨인 첨리 사장은 “최근 소셜네트워크(SNS) 이용자들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Jeep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최근 새롭게 오픈한 <Jeep캠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Jeep은 올해 초 출시 후 지난 3월 역대 월간 최다 판매를 갱신한 전천후 오프로더 ‘뉴 랭글러’와 트렌디한 컴팩트 SUV, ‘뉴 컴패스’ 등을 필두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사분기에는 Jeep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Jeep 브랜드 마니아층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저변을 더욱 넓혀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Jeep 모델을 체험하고 싶다면, 현재 전국 Jeep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Enter’N Go 시승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다. Jeep 공식 웹사이트 <www.jeep.co.kr>을 통해 응모하면 시승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