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건강, 관광, 레저

아산시 여성회관, 45개 정규강좌 강사 공개모집


  아산시 여성회관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2018년도 정규강좌 강사를 공개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강사는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하는 강좌의 교육을 맡게 된다.

 

  모집분야는 일식조리기능사반을 추가로 신설, 강사를 모집하는 것을 포함해 가야금, 떡·폐백음식, 라인댄스, 사군자, 색소폰, 생활도자기, 생활요리, 서예, 서각공예, 손님초대요리, 수채화, 양재수선, 우쿨렐레, 유화, 인물화&데생, 장구, 정리수납전문가, 제과제빵기능사, 캘리그라피, 통기타, 퓨전한복, 한국무용, 한식조리기능사, 해금, 홈베이킹, 홈패션 등 총 45개 강좌이다.

 

  공개모집 서류 서식은 아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asan.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여성회관 운영팀(☎041-536-8487)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 여성회관 정규강좌는 연중 3기수로 1월, 5월, 9월에 교육을 시작하며, 아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18세 이상 성인 또는 아산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 및 기관·단체 종사자이면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여성의 행복한 삶과 능력개발을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