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뉴스

GS리테일, 신창면과 후원협약 및 물품 전달


  ㈜GS리테일 중부권영업부문 운영자 30여명이 지난 28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후원협약을 맺고 추석 명절을 맞이 후원물품도 전달했다.

 

  이번 협약은 중부권에서 GS25 경영주와 함께하는 GS 사랑나누미란 슬로건을 걸고 평소 영업을 해오고 있는 ㈜GS리테일 경영주들이 서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네 개조로 나누어 신창면 관내 20가구에 휴지와 생필품, 김, 라면 등을 저소득층들이 밀집해 있는 주공아파트를 일일이 방문하여 안부를 살피면서 격려했다.

 

  ㈜GS리테일 경영자로 참여한 한 관계자는 "(주)GS 중부권 영업무문 참여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석명절에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신창면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동참하면서 우리지역의 복지사각지대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오세흥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추석 전이라 모두 바쁘실텐데 여러 지역에서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선물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또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사업에 후원 협약을 해주신 여러사장님들께 진심어린 박수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의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