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뉴스

인주면 행복키움, 추석맞이 쌀 나눔 실시


  아산시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정광희)은 지난 26일, '9월 정기회의 및 추석맞이 쌀 나눔'행사와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정기회의는 그동안의 추진단 활동사항, 후원현황 보고 및 10월에 예정되어 있는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의 세부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 후에는 마을 권역별로 4개조를 편성해 쌀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쌀 나눔은 지난 25일 동화기업과 상영재단에서 후원한 백미 120여 포를 관내 저소득층 등에 지원하며 추석을 맞아 훈훈한 명절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저녁 휴먼시아아파트에서 인주지역아동센터 주관으로 열린 ‘제6회 인주꿈나무음악회 및 벼룩시장’에 참여해 아이들을 격려하는 한편,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홍보캠페인 및 이동상담실을 운영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정광희 단장은 "회가 거듭 될수록 더욱더 열정적으로 추진단 행사 및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추진단원님들의 따뜻한 봉사활동덕분에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훈훈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더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줄 것을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