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

제7회 신창면 주민화합 한마당 행사 성료


  제7회 신창면민의 날 기념 주민화합한마당 행사가 지난 23일, 아산시 신창면 오목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신창면민의 날 추진위원회(위원장 오세흥)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복기왕 아산시장, 오안영 시의회의장, 이명수 국회의원, 시·도의원 등 내빈들과 지역주민 1,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 이어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주민합경기 운동회, 품바공연, 면민의 숨은 끼를 뽐내는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흥겹게 펼쳐지며 면민들이 한데 어우러져 친목을 다지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됐다.

 

  특히, 화합경기(동부, 서부, 남부, 중부팀)는 어르신 공굴리기, 신창면 바로알기 O,X퀴즈, 신발던지기, 줄다리기가 열려 주민 간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세흥 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주민화합과 단결이 가장 중요하다”며 “오늘 행사가 신창면민이 일심동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식 면장은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해주신 면민과 기관단체장, 출향인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창면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창면민의 날 추진위원회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면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추진위원 임시총회, 면민식사 대접을 위한 회의 등을 실시하며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