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아산지점은 오는 31일까지 전력수급 비상 및 정전상황 발생 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들의 정보를 일제히 정비하는 기간을 운영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정비 기간 운영은 지난달 갑작스러운 대규모 전력 중단 등 비상상황이 발생할 경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사전안내를 해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이다.
한전 아산지점 관계자는 정기검침일 방문 검침원이 현장에서 PDA에 고객들의 전화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등 한 달간 고객 정보를 수집할 예정이며 이에대한 지역 주민들의 협조와 자발적인 참여와 국번없이 123에 전화해 휴대폰 번호 등록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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