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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달성

- 우체국 역대 최고점 -

 

아산우체국은 우체국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공공행정서비스 분야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우체국은 일반 행정서비스 부문 평균점수보다 10.4점이 높은 역대 최고점수인 77.2점을 받았다. 이는 전년에 받은 점수보다 2.4점이 높은 점수이다.
 
우체국이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올해부터 ‘감동의 우편서비스 추진과 행복한 생활금융’을 슬로건으로 전국 3,700여   우체국에서 다양하고 편리한 우편서비스와 서민을 위한 예금·  보험 등 고객맟춤형 상품의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이 한층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고객친화적인 행정서비스를 추진해 온 결과이다.
 
아울러 아산우체국은 지역주민이 편리하게 우체국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쉼터 조성과 지역 주민도서관 등을 조성하였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각종 지원사업과 봉사활동을 통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우체국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
 
아산우체국 관계자는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우체국이 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