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는 강력한 최신 듀얼코어 스마트폰 모토로라 아트릭스(Motorola ATRIXTM)를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모토로라 코리아는 전국 카페베네 매장 100개점에 ‘모토로라 아트릭스 존(Motorola ATRIX Zone)’을 설치, 오는 7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모토로라 아트릭스와 모토로라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웹톱 애플리케이션(Webtop application)’, 그리고 액세서리 독(Dock)인 모토로라 랩독(Motorola Lapdock)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모토로라 아트릭스는 1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1GB 램(RAM)을 탑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모토로라 아트릭스에 탑재된 웹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다. 또한 풀 파이어폭스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웹 서핑은 물론 문자 메시지 전송과 통화도 가능하며, 이 모든 기능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모토로라 아트릭스는 현재 SK텔레콤과 KT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토로라 아트릭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아트릭스 공식 사이트(www.motorolaatrix.co.kr)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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