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학, 학교/관련 기관

온양여중, 야간공부방 강사 연수 및 평가회 가져

-교육 완성도 향상을 위한 드림챔프(야간공부방) 강사 30여명 연수 및 평가회 가져 -

 

 

온양여자중학교(교장 심숙경)는 지난 4일 본교 1회의실에서 야간공부방(드림챔프) 강사 연수 및 평가회를 가졌다.
 
이 날 평가회는 야간공부방(드림챔프)에 참여하는 교내외 강사 30여명이 참석해 야간공부방의 효율적 운영방안을 논의 했으며, 학생들을 상대로 야간공부방 만족도 설문조사의 결과표를 강사별로 배부했다.
 
이 날 심숙경 교장은 “어려운 여건과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학력신장을 위해 노력하는 여러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하여 최선의 수업을 해 줄 것을 당부하며,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야간공부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외부 강사 중 국어를 담당하고 있는 김성은 강사는 “야간공부방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져준 학교에 감사한다. 더불어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펼치겠다.”라며 야간공부방 수업을 지도하는 강사들의 마음을 대변하기도 했다.
 
학교관계자는 "이제 1학기 중반부를 넘어서 온양여자중학교의 야간공부방(드림챔프) 수업이 밤을 빛내며,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식으로 이루어진 만큼 학습 목표를 세우고 학력신장의 발판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