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EGF핸드크림 ‘크롬셀’, 가격 ↓ 용량 ↑

EGF핸드크림 크롬셀이 ‘가격 합리화’를 선언했다.

 

 

지난 7일 (주)크롬셀세포과학연구소(대표 :김지영)의 크롬셀 두 번째 버전이 크롬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등을 통해 출시됐다.

 

기존 크롬셀 핸드크림의 성분은 그대로인체 용량은 기존의 30ml에서 50ml로, 가격은 기존 23,000원에서 13,500원으로 대폭 인하했다. 디자인은 종전의 길쭉했던 모습에서 늘어난 용량만큼 두툼한 형태로 탈바꿈했다.

 

크롬셀세포과학연구소의 김지영 대표는 “EGF핸드크림의 원료 특성상 일반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이 높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크롬셀 두 번째 버전은 용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추는 대신, 제품 용기의 단가를 낮추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출시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또 가격인하에 대해 크롬셀 핸드크림을 자주 구매하는 단골 고객들의 ‘간절한 바람’이 있었다는 것이 크롬셀연구소 측의 후문이다.

 

크롬셀은 화장품에서 고가의 원료로 꼽히는 EGF성분을 함유한 점과 핸드크림에서는 드물게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주름개선, 미백 등의 ‘이중기능성제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 지난해 2월 첫 출시이후, 5만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도 ‘EGF핸드크림’의 명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롬셀의 두 번째 버전의 정보는 크롬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romcell.com)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