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스페인 최고급 가죽브랜드 ‘피에르 프라마’ 아이패드2 케이스

“나만의 패션 아이템 모바일케이스, 이제 모바일 정글에서 특별한 것으로만 만나세요”

 

 

국내최초 모바일 아이템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모바일 정글(대표 서광석)은 4월 아이패드2의 출시와 발맞추어 스페인 최고 품질의 가죽브랜드 “피에르 프라마” 아이패드 케이스를 런칭한다.

 

 

 

피에르 프라마는(www.pielframa.com)는 해외시장에서 이미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로 진가를 인정받은 가죽전문 모바일 케이스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바하 케이스를 뛰어넘을 독보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에르 프라마의 라인은 다이어리형, 백커버형, 스마트커버 호환형 3가지로, 다이어리형과 백커버형 케이스는 20만원 후반 대, 스마트커버 호환형은 20만원 초반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모바일 정글의 이택현 마케팅 부장은 “피에르 프라마의 제품 중에서도 아이매그넘(i Magnum) 스마트커버 호환형 케이스는 아이패드2와 색상과 피팅, 보호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벌써부터 주문 문의가 올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며 국내 런칭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모바일정글(www.mobilejungle.co.kr)은 피에르 프라마의 국내 독점 수입, 런칭을 시작으로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해외 모바일 브랜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