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유니크, 더욱 새로워진 아이패드 2 케이스 출시

고급 피혁 소재 채용으로 아이폰 4 및 아이패드 케이스 시장에서 가죽 디자인을 선도해온 유니크(대표이사 김범규)가 이번엔 발빠르게 아이패드 2 케이스를 내놓았다.

 

 

아이패드 2는 기존의 아이패드 제품과 전체적인 외형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훨씬 가벼워졌으며 아이폰 보다 얇아졌고, 전후면 카메라와 내장 스피커가 탑재되어 사용자들의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크는 새로운 변경사항들을 모두 적용하였으며, 아이패드 2 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며 기기 고유의 카메라 촬영 기능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카메라 사용시 안티 플레어링 설계 구조로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하여 화상 촬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고안되었다.

 

유니크는 3가지 각도로 아이패드를 사용 할 수 있는 거치기능을 제공하며, 영업용도로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분의 수납공간을 마련한 비즈니스 클래스 스타일도 선보인다.

 

제품 내외면에 사용되는 소재의 경우 하드쉘 타입의 플래스틱 프레임에 유니크가 자랑하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외피로 이뤄졌고, 안감 역시 아이패드를 제품에 넣고 빼면서 흠집이 남지 않도록 스웨이드 재질로 내피 처리되어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아이패드 2 케이스 제품은 온라인쇼핑몰 ‘아이폰베이’와 ‘아이플러스모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