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뉴스

탕정중 삼성LCD 사랑나눔 장학금 및 교육인프라지원금 전달식

탕정중학교는 8일 시청각실에서 삼성LCD임직원, 아산교육청학무과장, 장학사, 아산시의원, 아산시청관계자, 탕정면기관장 및 학생, 학부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삼성LCD 사랑나눔 장학금 2천만원과 교육인프라지원금 1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탕정중학교는 이날 행사 이전에 공정하고 투명한 장학금 지급을 위해 삼성  LCD 기탁 발전기금 장학생선발 및 지급을 위한 규정을 별도로 제정하였으며, 장학생 선정 협의를 통해 우선 1학기 저소득층 자녀 20명에게 각 30만원, 성적우수자 3%이내의 학생 15명을 선발하여 각 30만원씩 지급하기로 했다.

 

나아가 2학기에는 성적우수자 3%이내의 학생 15명을 선발하여 각 30만원씩과 1학기성적대비 성적진보자 16명에게 각 30만원씩 지급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교육인프라지원금 1천만원은 탕정중학교 선정위원회를 통해 학생교육에 시급하게 필요한 여러 가지 교육용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삼성LCD의 학생지원 및 교육인프라 지원은 탕정중학교가 지역사회의 명문학교로 발돋움하는데 큰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삼성LCD는 매년 일정액 이상의 발전기급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와 탕정중학교의 교육환경을 최적화하는데 더욱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량주의 다른기사보기 www.cm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