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학교
금곡초, 방과후학교 맛보기 수업 진행
2simon
2019. 3. 9. 12:57
금곡초등학교(교장 백순덕)는 방과후학교 수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다양한 강좌에 대해 안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방과후학교 맛보기 수업을 실시한다.
이번 방과후학교 맛보기 수업은 캘리그라피 외 11개 강좌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는데 새로 신설된 부서가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일, 캘리그라피, 한자, 난타부를 시작으로 5일, 교육마술, 컴퓨터, 통합미술, 요리교실, 밴드부의 맛보기 수업이 있었다. 이 중 올해 신설된 교육마술은 저학년 학생들의 호응이 좋았으며 요리교실 또한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미니어쳐, 로봇과학, 음악줄넘기, 바이올린 등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의 맛보기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러한 맛보기 수업은 학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다.
맛보기수업에 참가한 2학년 송○○ 학생은 "교육마술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는데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저는 마술을 열심히 배워서 마술사가 될 거예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교관계자는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계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방과후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