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

음봉복지관, 행복기금 마련 프리마켓 행사 성료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은 지난 3일, 아산시 배방읍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배방지역 취약가정을 돕기 위한 행복기금마련 프리마켓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프리마켓에 지역 주민 2,000여명이 참석하여 물건 나눔과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즐겼으며, 보드게임 가족 왕 선발대회를 진행하여 가족의 화합과 이웃 간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배방어린이북카페, 아산·배방사회경제네트워크,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이 공동 주관했다.


 또, 이마트 펜타포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산신협, 오마샤리프, 동방불패에서 후원해 주셨으며, 대한적십자 아산지구 배방봉사회, 배방청년봉사단 도토리&솔방울, 천안아산맘블리에서 협력했다.


 배방지역의 많은 단체의 적극적인 지원과 후원의 손길들이 이어져 지역 공동체의 끈끈한 인정을 확인할 수 있는 지역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또한 각 단체에서 판매된 수익금의 일정부분들을 행복기금으로 자발적으로 후원해 주어 함께 하는 의미를 더 했다.


 장보윤 관장은 "지역주민들의 힘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소통을 이끌어 내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함께해준 많은 단체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프리마켓 행사로 마련된 행복기금은 배방지역 한부모가정 아동의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