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찾아가는 아산시 관광 홍보' 펼쳐

  아산시가 지난 20일, 3일간 삼성디스플레이(아산사업장)에서 '제3차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에 참여해 '찾아가는 아산관광 홍보'를 펼쳤다.

 

  3회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삼성디스플레이에서 '제1회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이 성황리에 개최됨에 따라 기업 측의 추가 요청으로 추진하게 되어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시·군이 함께 참여했다.

 

  시는 홍보전에서 지난 1회 때 큰 호응을 얻었던 관내 주요관광지(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 스파비스, 옹기 및 발효음식 체험관, 아산 코미디홀 등) 할인권과 홍보책자 배부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특히, 관내 기업에서 개최되는 만큼 아산의 가을 축제를 적극 홍보해 축제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했다.

 

  아산시 관광 홍보 부스를 찾은 삼성디스플레이 직원은 "이번 홍보전을 통해 아산시에 다양한 관광지, 축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간을 내아산지역을 관광하고 축제에 꼭 참석해야겠다"고 말했다.

 

  이상득 문화관광과장은 "앞으로도 가능한 많은 홍보전에 참여해 관광지 홍보와 지역축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아산시 가을축제는 은행나무길축제(10.12.~10.28.), 아울페스티벌(10.20.~10.22.),  외암민속마을 짚풀문화제(10.20.~10.22.), 할로인데이in피나클랜드(10.27.~10.29.)로 올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