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대학, 학교/관련 기관

덕우직업전문학교, 『전기기능 인력양성과정』 입학식 개최

 

- 아산시 2014년 지역맞춤형일자리창출지원사업 첫 시행 -
 
  (재)덕우직업전문학교(처장 안상철)가 지난 15일 교내 교육장에서 전기기능인력양성과정 교육 개강식을 시행했다.
 
  이번에 개강한 과정은 고용노동부와 아산시가 지원하는 2014년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과 관련한 것으로 개강식에는 ▲이배호 교육생 등 사업참여자 ▲김성철 과장(아산시 경제과) ▲조명옥 과장(대전지방노동청 천안지청 천안고용센터 기획총괄과) ▲조정제 대표(SFA서비스 주식회사) ▲오종환 사무국장((사)아산시 기업인협의회) ▲박성룡 센터장(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안상철 처장 ((재)덕우직업전문학교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기기능인력 양성 과정은 아산시의 산업특성을 반영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능인력을 양성 배출하고 취업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설계됐으며 총 31명이 이 사업에 참여해 27명 수료와 22명 취업을 목표로 진행된다.
 
  김성철 아산시 경제과장은 “이번 해에 신규로 이 사업에 참여한 덕우직업전문학교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최선의 노력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이 과정에 참여한 수강생들도 끝까지 마무리를 잘해서 좋은 결실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개강식 종료 후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조정제 SFA 대표이사를 비롯한 5명을 전문운영위원으로 위촉했다. 위원회에서는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