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국내 렉서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6월 한달 동안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플러스 원 서비스 캠페인’ 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러스 원 서비스캠페인’은 지난 5월 한 달간 진행되었던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1개월 연장하고, 본격적인 하절기와 장마철에 대비한 관련 부품의 할인 행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렉서스브랜드는 공식 판매차량 중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전국 전시장에서 11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5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가 발생할 경우 공임의 30%를 할인해 주는 기존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과는 별도로 전 차량에 대해 에어컨 필터(항균필터) 및 와이퍼 러버 교환시 10% 할인(부품+공임) 행사를 추가로 실시한다.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차, 세계적인 탑 모델 ‘미란다 커’에 K5 하이브리드 의전차량 지원 (0) | 2011.05.31 |
---|---|
KT, 휴대폰번호만 알면 ‘올레내비’로 친구를 찾아간다 (0) | 2011.05.31 |
크리스기 뷰티 아카데미, 제9회 해외 미용취업 테스트 개최 (0) | 2011.05.31 |
한국플루크, 휴대용 고성능 방사선 측정기 ‘Fluke 481’ 출시 (0) | 2011.05.31 |
이시웍스, 500원 동전보다 작은 초소형 카메라 출시 (0) | 2011.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