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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캐딜락, ‘2011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GM Korea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1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총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각종 부품 20% 할인,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20여개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브레이크, 에어컨, 히터,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 수리 시 부품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부 수도권 소재 서비스센터에서는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GM Korea는 행사 기간 중 자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GM Korea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1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08-6222 / 080-011-6222)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