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온습도 압력 조도 풍속까지 측정하는 ‘테스토 미니 측정기’ 출시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다. 큰 것보다 작은 것이 더 잘한다? 아니다. 작기 때문에 더 확실하게 해낼 수 있다는 말이다. 까다로운 사용자의 높은 요구수준을 만족시키는 테스토 센서가 설치된 테스토 포켓라인 및 스틱형으로 출시된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를 두고 하는 말이다.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는 다양한 실내환경을 편리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를 선보이고 있다.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는 일상적인 측정활동에 최적화된 측정기로서 한 손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아서 이동이 편리하고, 정밀한 전문측정 기술로 정확하고 안정적인 측정결과를 제공한다. 또 디스플레이에 백라이트 기능과 전원 자동종료 기능이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온도, 습도, 빛, 풍속 등 다양한 측정분야 중에서 필요한 측정기만으로 시리즈를 구성할 수도 있다. 포켓 시리즈에는 적외선으로 실내공간과 실외공간의 온도 차이를 표시하는 적외선온도계, 습도 센서가 내장으로 대기 중의 온습도를 측정하는 온도계, 자재의 수분상태를 측정하는 목재 수분 측정기, 온도 및 공기밀도 보상 기능의 차압계, 절대압력 및 대기압 계산과 고도를 측정하는 절대압력계, 광학방식으로 최대 29,999RPM까지 측정하는 RPM 측정기, 조도계, 풍속계가 있으며, 팬 타입의 침투용 온도계, 표면용 온도계, 대기 온습도계, 열풍속계도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이동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강력하고 정밀한 최상의 기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 줄 포켓 시리즈 측정기”라며 “필요한 분야에 맞춰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 있어 가격부담이 없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정밀성, 편리성, 효율성뿐만 아니라 한국 계측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년 동안 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해 기기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