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닛산의 다이내믹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 플러스(NEW ALTIMA+)와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구매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뉴 알티마 플러스 구매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뉴 알티마 플러스 3.5(37,900,000원/VAT포함)는 선납금 35% 납입 시 3년 동안 매월 이자의 부담 없이 차량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뉴 알티마 플러스 2.5(34,600,000원/VAT포함) 구매고객의 경우 <특별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 월 149,000원에 뉴 알티마 플러스를 경험할 수 있다. 뉴 알티마는 최근 <美 컨슈머 리포트 선정 최고의 패밀리 세단 2년 연속 1위>에 등극함으로써,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의 우수한 연비 효율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은 바 있다.
프리미엄 크로스 오버 무라노(50,800,000원/VAT포함)를 고객도 선납금 35% 납입 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현금을 사용하여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주유권 400만원>이 지원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닛산 전국 전시장에서는 4월부터 5월 1일까지 <Say after Drive> 시승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뉴 알티마 플러스와 무라노를 포함해 도심형 크로스오버 뉴 로그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수퍼카 GT-R까지 전 라인업을 통해 닛산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토, 일)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봄을 맞아 전시장에 특별히 마련된 벛꽃 나무 아래서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리커쳐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승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 한해 개개인에 맞춘 피팅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캘러웨이골프 퍼포먼스 센터(Callaway Performance Center) 초대권도 증정한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캘러웨이골프 퍼포먼스 센터는 세계 유명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을 점검하는 센터이기도 하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지난 3년 동안의 빠른 성장과 최근 2011 서울모터쇼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금융 혜택과 시승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닛산 브랜드를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시승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 노동 과학 환경 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2011년형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0) | 2011.04.06 |
---|---|
걸윙도어 국산 스포츠카 중고차 등장 (0) | 2011.04.06 |
누비콤, 텍트로닉스 새 오실로스코프 판매 개시 (0) | 2011.04.06 |
BMW 그룹 코리아, 수입차 최초로 월 판매량 3천대 돌파 (0) | 2011.04.05 |
오프로더의 ‘아이콘’ Jeep 랭글러 판매 고공행진 (0) | 2011.04.05 |